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수미네 반찬 송가인 출연했어요~ 좋구만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3. 17:45

    >


    만나서 반갑습니다~ 벌써 8월 중순이네요.언제나 그랬지만 굉장히 더운 날이었습니다. 저의 1은 최고 36도까지 올라간다고 해네요저의 1이 지 본다 약간의 비가 오면 더운 날씨가 마무리된다고 하니까 나의 만 잘 참아 봅시다 ᄒᄒ 이런날은 마인눈, 밥과 반찬을 잘 먹지 않으면 하루를 잘 견딜 수 있는 것 같네요. 언제나 그랬듯이 포스팅은 수미네의 반찬으로 송가인이 출연한 방송에 대해서 스토리 해보겠습니다.​​​


    >


    ​ ​ ​]. 반찬은 지난해 6월 6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하나 0분에 tvN에서 방영 중입니다 지난주에는 게스트로 송가인이 출연했습니다. ᄏ 고정 출연에는 수미네 반찬이라 김수미가 출연하고, 장동민 이경래 최현석 안일권 미카에 유감미노프가 출연합니다. 송가인이 게스트로 출연한 이날은 갈비탕, 갈상추겉절이, 왕자궁중떡볶이 등의 레시피를 배웠습니다.​​​


    >


    이날 김수미는 "갈비탕(갈비탕, 갈비탕, 갈비탕, 갈비탕, 한국갈비탕, 한국갈비탕, 한국갈비탕)을 만들면서 어떤 남자를 좋아하느냐"고 물었고, 송가인은 "예의 바르고 예술을 논할 줄 아는 사람이면 좋겠다"고 김수미씨는 아무렴 어때서 좋은 남자라고 했습니다.그래서 사귀어 볼 생각은 없냐고 물었더니, 송가인은 이전에 동료들과 어울렸다고 폭로하지 않는 폭로를 했어요. 그래서 나는 내 친구를 사귄 남자를 사귀고 있는 게 아닐까 생각했습니다. 의미없는 폭로에 장동민은 당황했지만 즐거웠어. 또 김수미는 지금 현빈이 CF 몇 개 들어올 것이라며 동자궁중떡볶이 홍보에 나쁘지 않았어요.송가인은 김수미를 도와 요리하는 것 외에 자신이 만들어 먹는 고등무침 레시피를 공개했죠.​​​


    >


    요즘 송가인이 대단하네요 미스트로트로 1등한 후,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고, 고정 프로그램인"폰타리"에도 출연하고, 해피투게더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도 많이 출연하죠.노래도 잘하고 말솜씨도 좋기 때문에 어르신을 더 좋아합니다.​​​


    >


    ​ ​ ​ 7개에 방송된 날 시청률은 3.0%로 지난주 2.6%보다 약 0.4%에 올랐다 그래서 이 시간대의 케이블 시청률 전체 하나 자리를 기록했습니다.​]. 반찬은 현재 시청률이 2.8~3)하나 퍼센트를 기록하는 것을 보니 고정 시청자가 많은 것으로 판단됩니다~​ 앞으로 얼마나 더 종횡무진하거나 속이지 않고 기대되고 응원합니다.!!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