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개그맨 염원생 시절 김대범소극장 극단 연극 배우 단원 후기 그시절 시스템 개그맨되는법 이야~~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8. 22:36

    안녕하세요 우현택입니다 오가의 매일매일은 제가 개그맨의 지망시대를 그려보려고 합니다​​


    >


    ​ 나는 20대 초반에 ​, 개그맨의 꿈을 가지고 모든 것을 ​ 포기한 채 많은 소견 부모의 반대 ​을 뒤(뒤)에 쥔 채 ​ 킴데봄 소극장이라는 곳에 ​네 주인공 ​의 단원으로 들어 상사 되었습니다 ​ 나는 킴데봄 소극장 4기 단원 ​어요 위의 사진은 최근 YouTuber로 활동하고 있는 미용 크리에이터입니다. ​ 성용은 킴데봄 소극장 3기 선배 ​요 존 이수 조 토레가 재미 있는 개그가 잘하는 개그맨에 최근에는 현재 제 나이 또래의 부모국입니다.자주 연락하지는 않지만 유튜브를 자주 보고 있어요.​​​


    >


    위의 사진은 피약이 박상현 코미디 빅리그에 데뷔하여 개그맨이 된 친한 오빠 입니다.열망생 시절에는 저와 동기였지만 나쁘지 않는 30? 30일 예쁘지 않니까 늦게 시작했지만 너무 나쁘지 않고 웃으며 형이었고 기간 형으로 어릴 적 개념이 없었던 동생들을 무서운 잘 돌보고 준 비 야크가 박 상현 오빠를 만나고 싶습니다 ​ ​


    >


    선배들 중 많은 개그맨을 배출한 김대범 소극장에서 이다서 극장에 입단했을 때 김대범 소극장은 기수 체제가 있었습니다.요즘에는 잘 모르겠군요.그래서 선배들이 진짜 무서웠어요. 그 무렵 선후배 사이에 기강을 잡겠다며 약간의 구타를 하기도 했지만 개그맨이 돼가는 과정이라고 소견했죠.​​​​


    >


    무대에 서기 전에 가장 처음 전화를 받고 예약을 받는 시험을 봅니다.저 너무 떨어졌어요.그게 통과되면 마이크오프 시험을 볼 거예요.무대다음으로마이크로공연순서나얼굴없이목소리만나오는거죠.이후에는 조명시험을 봅니다 컴퓨터로 무대를 계속 보면서 소리를 내고 조명을 켠채 이게 많이 어려워서 통과하기가 힘듭니다.어렵지만 무대공연을 다 파악하니 대사도 다 외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.​​​


    >


    이후 거의 배역을 연습한 뒤 선배에게 검사를 받은 뒤 합격하면 무대에서 공연을 하게 됩니다.바로 ​ 제1치에궁하 면 잘할 것 같지만 ​ 그 때 왜 그렇게 선배들에게 떠밀려서 ​의 움츠렸는지 모르겠네요 지난 유행 시험도 받고 공개 채용 시험을 보기 전에는 공채로 수많은 코미디언의 선배들이 와서 코그 데를 보고 코멘트를 합니다.최신은 개그 프로그램의 시청률이 많이 낮은 것 같네요.공채도 잘 안 뽑는다는 얘기도 들었어요.


    >


    이 위에 사진을 찍는 타이 저 안에서 보면, 정예키, 레전드 사진이 되는 것입니다. 생각했는데 ​ 조금의 포기를 하고 다른 1를 ​하고 있습니다..그런데 내 인생에서 정말 멋진 때는 첫 해였어요.만약 도전도 하지 못했다면 정말 후회했겠네요.염원생 시절 홍대거리에서 길거리 공연도 하고 동기들과 선후배들과 추억을 많이 만들었습니다.


    >


    개그콘서트의 꿈을 위해 끊임없이 꿈을 위해 달리고 있었는데 제가 개그꿈을 접은 이유는 당시 여칭구 현재 제 아내가 하나제 딸을 임신시켜 다시 용접기를 잡게 되었습니다.개그맨 바라다센들, 열심히 해서 젊은이들, 다 할 수 있는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해요.늦었다고 소견할 때가 빠르다는 내용을 믿고 괜찮다고 믿고 꿈에 도전했으면 좋겠습니다. 모두 응원 개그맨이 되는 방법은 제 의견인데 어떻게든 시도를 하면서 듣고 마스크를 더 크게 그릴 수 있다는 내용이네요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