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22. Sep LAST DAY - (65-66) K-POP JI PARTY 좋구만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7. 20:04

    마지막 날이라고 외삼촌 아딥이 여칭 구카밀라와 함께 나의 안녕 파티를 준비해 주었다. 콘셉트는 케이팝이다. 케이팝 홈파티의 콘셉트는 이렇다. 노래배경 sound악의 플레이리스트는 무조건 케이팝! 그리고 동시에 TV에는 랜덤케이팝의 음악비디오가 나온다! 술 하한씩 가져오기! 그리고 술 하한도 대한민국 술 하한에 따른다~~!!!


    >


    파티 시작은 오후 8시인데, 아딥 아저씨가 하나 찍어와서 다 같이 준비하자고 했어요. 1시간 1개 도착하면, 신우와 말리 G, 그리고 다른 friend들이 조금 화장을 끝마쳤다! 케이팝 메이크업 다소리당은 신우였는데 신우가 케이팝 스타를 검색해 찾아보니 케이팝=스모키 화장/하얀 얼굴. 라고 말하면서 모든 friend들 메이크업을 똑같이... 저렇게... 스모키와 하얀 얼굴로... 하하


    >


    그 본인 마, 그래도 마리 G와 칼리오피가 케이팝 스타의 첫 번째 같았어.(아니 근데 케이팝스타의 첫 번째가 뭐지?)


    >


    나는 그냥 멋을 부리고 갔다.​


    >


    프레드는 프레드.


    >


    TV에는 랜덤케이팝(K-POP) 뮤직비디오가 나왔는데, 가끔씩 모온-때려서 와-... 라는 감탄사가 흘러나오기도 하고.북유럽에 K-POP과는 아직 낯선, 신기한 장르였다.​


    >


    >


    케이팝 따라하기 경연대회 대상 커플 에밀과 마야. KPOP스타 1을 아무리 공부했는지 알 수 있었다. 와~


    >


    이린이도 와주었다.


    >


    K-POP의 홈 파티에는 빼놓을 수 없는 대한민국의 술 게임!... 그렇긴 해도 대한민국에서는-사인 자신에게 술 게임은 베스 킨·로빈스, 샐리 원밖에 몰라서...이에 나이 3개의 숫자가 아니라 2개의 숫자로만 단체"베스 킨·라 빈스 샐리 원"에서 술 게임을 했지만"소견"보다 재미 있었다. 한시가 두시가 지난 것처럼


    >


    >


    29세 본인과 19세 소후스과 함께.10살 틀린다.


    >


    파티 마지막. 빠질 수 없는 그 사진, 바로 단체사진!


    >


    >



    모두 같은 곳에서 NEXT DOOR CAFE 를 통해서 만 본인을 알게 되고, 누군가는 누군가를 만나지 않는 본인을 싫어하고, 또 다른 누군가는 다른 누군가와 사귀고 헤어지게 되어 사이가 어색하기 때문이다.본인은 항상 중심에 있었다. 제3자 입장에서 양쪽 입장을 듣고 부하 편이 되지 않는 그런 제3자.덴마크를 여름마다 오가는 본인에 작년 여름 후 이번 여름까지 9개월의 공백은 본인의 주변 관계의 대부분을 변천했다. 물론 본인은 그렇다.가끔은 마치 한 넷플릭스의 드라마를 보는 듯했다. NEXT DOOR CAFE. 시즌 하나.이번에 10차 덴마크 출장 방문을 통과 하고 더 느꼈다.사실 홈파티를 기획한 뒤 friend들에게 초대장을 보낼 때 조금 걱정했다.본인 파티인데 누군가는 누구 때문에 오는 걸 싫어하는 거 아닐까?카리오피와 프레드에게 초대장을 보내면서 스토리 했어요 카리오피에는 전남자친구 Borna가 올텐데 좋아? 프레드에게는 이린이 오는데 좋아? 초대장을 보낸 그들의 대답은 똑같았다.


    뭔가 뒤통수를 맞은 기분이었다 내가 참견했던 것일까.물론 홈 파티 속에서 종종 서먹서먹한 기류가 흐르기도 했습니다.단, 프레드도, 칼리오피도. 가장 즐겼고 나의 마지막 날을 진심으로 축하해 주고 사랑해 준 8년째.하나 0번째 덴마크. 여전히 나는 덴마크에 대해 모르는 것이 많고 그들의 문화를 배우고 느끼고 알아간다.​


    밤 12시 반 2차를 갔다.​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친구·가정·형제·자매 또는 만자 신자:)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