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저승사자 꿈해몽 풀이!!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10. 03:26

    안녕~내가 오거의매일신과함께를보고저승사자몽의해석을해볼게꿈마다 어떻게 꾸느냐에 따라서 그렇게 해서 꿈을 푸는 방법이 다릅니다.저는 아직 저승사자의 꿈을 꾼적은 없지만 저승사자가 꿈이고 제 타자라면 정말 무섭습니다. ⇒여사신이라면 나쁘지 않습니다.이제 잡담은 그만하고 간단히 몇 가지 저승사자몽의 해석을 해보겠습니다.


    >


    일. 저승사자를 만났지만 저승사자를 죽이는 꿈, 저승사자를 죽이는 꿈은 근심이 있던 적이 없어진다고 합니다. 그럼 좋은 꿈인 것 같네요. 하지만 저승사자가 나쁘지 않으면 무서워..무섭다.


    >


    2. 저승 사자를 만났는데 자신이 놀라서 대부분 본인은 무서워하는 꿈 지금 하고 있는 하나에 차질이 빚어지고 생각대로 잘 안 됩니다(';ω;`)저승 사자를 보면 당당하게 돼야 겠네요!


    >


    3. 저승 사자가 나의 자신을 보고 웃고 있는 꿈 곤란한 일이 본 것 곤란한 귀추에 조(가능성도 있겠지.저승사자는 보지 못했지만 웃고 있으면 오싹할 것 같아요.


    >


    4. 저승 사자가 노려보고 있는 쿰몸에 질병이 발생할 가능성도 있다고 하는데요~이 꿈을 꾸면 안 되지만 보게 된다면 그래도 쉽게 건강 검진이라두 받아 보는 게 좋겠어요~


    >


    5. 저승 사자가 가족이나 친지를 데리고 가꿈 가족 이쟈싱 지인들에게 의무인가 할 것도 있다구 하자!꿈꾸던 가족과 친지들에게 안부 전화라도 하면 좋겠네요. ㅋ


    >


    저승사자몽의 해몽을 해봤습니다. 이제 저승사자답게 거의 좋지 않은 꿈이네요.↓野死神을 꿈꾸지 말고 좋은 꿈만 꾸길 바래!! 금 하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